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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‘#콤파스(#콤파스전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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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test 작성일2024-12-22 조회조회수: 1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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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HH(대표 정우진)은 일본 게임 자회사 NHN플레이아트가 개발해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‘#콤파스(#콤파스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,#콤파스)’의 정규 오프라인 행사 ‘#콤파스Fes 8th ANNIVERSARY(#콤파스페스티벌 8th ANNIVERSARY)’를 성료했다고 밝혔다.


#콤파스는 일본 팬덤 문화 공략에 성공하며.


​#콤파스페스티벌 8th ANNIVERSARY.


사진=NHN "온라인 시청만 30만 명.


이제 게임 넘어 문화로 자리매김했다.


" 엔에이치엔(대표 정우진, 이하 NHN)은 일본 게임자회사 NHN플레이아트가 개발해 일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'#콤파스(#콤파스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, 이하#콤파스)'가 정규 오프라인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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엔에이치엔(이하 NHN)은 일본 게임자회사 NHN플레이아트가 개발해 일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'#콤파스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, 이하#콤파스)'가 정규 오프라인 행사 '#콤파스Fes 8th ANNIVERSARY(이하#콤파스페스티벌 8th ANNIVERSARY)'를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.


'#콤파스'는 일본 팬덤 문화 공략에.


엔에이치엔(대표 정우진, 이하 NHN)은 일본 게임자회사 NHN플레이아트가 개발하고, 일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'#콤파스(#콤파스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, 이하#콤파스)'가 정규 오프라인 행사 '#콤파스Fes 8th ANNIVERSARY(이하#콤파스페스티벌 8th ANNIVERSARY)'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.


국내에서는 웹보드 게임의 성과가 있었고, 해외에서는 일본 NHN플레이아트를 통해 서비스 중인 '라인 디즈니 츠무츠무'와 '요괴워치 뿌니뿌니', '콤파스' 등의 게임에서 성과가 나왔다.


사실상 기존 게임만으로 매 분기마다 1천억 원의 매출을 거둔 것이다.


대신 신작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했다.


엔에이치엔(이하 NHN)은 일본 게임자회사 NHN플레이아트가 개발해 일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‘#콤파스(#콤파스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, 이하#콤파스)’가 정규 오프라인 행사 ‘#콤파스Fes 8th ANNIVERSARY(이하#콤파스페스티벌 8th ANNIVERSARY)’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.


엔에이치엔(NHN)은 일본 게임자회사 NHN플레이아트가 개발해 일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'#콤파스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'(이하 '#콤파스')가 정규 오프라인 행사 '#콤파스Fes 8th ANNIVERSARY'(이하 콤파스 페스티벌)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.


#콤파스는 일본 팬덤 문화 공략에 성공하면서 2016년 출시.


NHN이 지난 14일 일본 도쿄에서 모바일 게임 '#콤파스(#콤파스전투 섭리 분석 시스템)' 출시 8주년 테마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.


이날 총 7000여 명의 방문객이 참석했다.


같은 날 진행된 온라인 생방송에는 총 30만5139명이 시청했다.


동시 접속자 수는 8900명을 넘겼다.


이날 행사에는 ▲그랜드슬램.


'#콤파스'는 일본 팬덤 문화 공략에 성공하면서 2016년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.


화이트페이퍼, WHITEPAPER(사진=NHN) NHN이 일본 자회사 NHN플레이아트가 개발해 일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'#콤파스'의 정규 오프라인 행사 '#콤파스페스티벌'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.


2016년 출시된#콤파스는 지금까지 일본 시장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3대3 모바일 대전.